Business

국립중앙박물관: 유명 작품과 관람 팁

국립중앙박물관은 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및 문화 유물 컬렉션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6번째로 큰 미술관입니다. 영구 컬렉션은 주어진 시간에 13,000개 이상의 항목이 전시된 220,000개 이상의 역사적 유물로 구성됩니다. 이곳의 컬렉션은 오늘날 한국으로 알려진 현대의 문화와 역사를 아우르며 250만 년 전 구석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유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국립중앙박물관은 부산오피 1908년 우리나라 최초의 박물관으로 건립되었다. 소장품은 조선 5대 궁궐(14세기) 중 하나인 서울 창경궁의 황실박물관 소장품에서 시작되었다. 박물관의 컬렉션은 주로 개인 수집가의 기부와 한국의 많은 국보, 탁월한 문화적 가치를 지닌 것으로 인정되는 일련의 보물, 물건 및 건물을 박물관에 할당함으로써 수세기에 걸쳐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.

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순금으로 만든 5세기 왕관, 무게 19톤의 거대한 청동 종, 초기 부처의 6세기 청동상, 높이가 30피트가 넘는 놀라운 석탑 및 유명한 그림을 포함합니다. 안장의 진흙 가드에 하늘 말.

– 무료 가입.
– 시간: 매일: 9-6; 수 및 토: 9시 마감; 일요일: 7시 마감; 휴관일
– 국립중앙박물관은 연간 270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주말에는 긴 줄이 있습니다. 추천: 평일 관람, 수,토 미술관이 늦게 문을 닫는 저녁(오후 9시) 관람.
– 박물관을 관람하는 데 최소 4시간이 소요됩니다. 국립중앙박물관에는 13,000여 점의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.
– 1030, 230에 박물관 입구 근처에서 영어로 1시간 가이드 투어가 제공됩니다. 비용: 무료.
– 안내데스크에서 디지털가이드(PDA)와 오디오가이드(MP3) 모두 대여 가능합니다. 비용: 3,000원 ​​& 1,000원.
– 서울 시티 투어 버스는 인기 있는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. 티켓은 관광뿐만 아니라 당일의 박물관, 전시회 및 공연 입장료도 포함합니다. 티켓 소지자는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주변을 둘러보고 다른 버스로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. 각 정류장마다 다국어(영어, 중국어, 일본어, 한국어)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Comments Off on 국립중앙박물관: 유명 작품과 관람 팁